안녕하세요, lazineer 입니다.

얼마 전, HIMADE 선풍기 목 부러진 내용으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해당 포스팅 글 : http://lazineer.tistory.com/157)

그냥 버리려다가 댓글을 보니 교환 받으신 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시도해봤습니다.

일단 구매한 하이마트에 전화해서 수리를 해달라고 했고 방문에서 부러진 선풍기를 맡겼습니다.

수리해주거나 교환해주면 좋고, 비용이 발생하면 그냥 폐기처분 해달라고 하려 했습니다.

제가 10월 6일에 맡겼는데 정확히 10일 뒤에 수리 완료 됐다며 문자가 왔네요.


주말에 하이마트에 방문해서 가져왔는데 따로 비용은 들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수리된 것도 아니고 새 제품으로 받아왔습니다.

사용자 과실도 아니고 분명 제품 하자로 망가진데다가 하이마트 왔다갔다한 제 시간과 비용이 있기 때문에

수리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면 따지려고 했는데 잘 됐지요.

이 놈은 좀 튼튼할까요? 아님 1년만에 또 부러질런지... 두고봐야겠습니다.

(저번 포스팅 글의 댓글을 보니 다른 분들은 교환 받은 것도 부려졌다네요 ㅡㅡ;;)

교환이란 글자 보이시죠? ㅎㅎ



+ Recent posts